티스토리 뷰

반응형

 일본직구 사이트 라쿠텐에서 예전에 렌즈 세통 샀는데

껴보니까 편하고 좋았다,또 구매 하려고 생각중.

 구글크롬 으로 라쿠텐 접속했슴~~

 

https://www.google.com/chrome/browser/desktop/index.html
위에 주소로 들어가서 크롬다운받아서

크롬으로 라쿠텐 들어가면 번역됨~~

아니면 라쿠텐글로벌 들어가면됨.

 

자세한 가입법은 검색하면 나온다. 한글번역되 면 알아보기 쉬우니 어려운건 없다는.

 

 

 

 메뉴에 미용->위생의료품->의약품 들어가면 렌즈들 이 쫙 나온다.ㅎㅎ

링크  http://global.rakuten.com/ko/category/551169/

 

 

 

 

 

 

 

이 밑에는 내가 라쿠텐에서 직구로 온라인구입한 렌즈들인데  너무너무 이쁘고 잘 산거 같당.ㅎ

투명렌즈 살려다가 컬러렌즈 사봣는데  원데이로.ㅎㅎㅎㅎㅎ

이거 모델이 사와지리 에리카 인데 너무너무 이쁘다는.

ㅋㅋㅋ연예인은 역시 뭘ㅇ해도 이쁜거같은 여신포스  투명렌즈여도

눈이 이쁘기만 하네 초롱초롱~~~써클렌즈 낀눈 너무이쁨 ㅎ

이거파는 판매자 아이디가 look 인가 그랫음.

 

 

 

Ever Color 1day moist label[1 박스 10개입]DIA14.5mm 컬러렌즈 도수 있음 일회용 컬러콘택트렌즈 사와지리 에리카

 

 

 

 

내가 산것은 ~~~첫번째꺼 리치글램과  네번째 누디베일 이 두개임.

다른거는 다른 회사종류.ㅋㅋ

마지막은 투명인ㄱㅏ봄.

렌즈박스는 받고 바로 뜯어버려서 아웃행;;;없음 ㅜ

위에 사진에 보면 moist label 이라고 적힌 녹색선잇는 박스가 이렌즈 박스임.

 

 

몇개는 쓰고 남은것들이라 사진에 몇개없다 ㅋㅋ

윗줄이 누디베일 이고

아랫줄이  리치글램  이다.

 

도수도 넣을수 있다. 본인의 도수 골라 주문하면 됨.

 

 

윗사진 에서 위가 누디베일 아래가 리치글램이다

누디베일은 자연스러운 이쁜 브라운 색

리치글램은 착용해보면 밝은 브라운+약간회색빛으루 보이는것같다.신비해 보이고

이쁘긴한데 렌즈 낀 티는 좀 남 ㅋㅋ 심한건 아니고 보는것보단 덜하닼ㅋㅋ

착용샷은 그냥 모델사진이랑 비슷함.

 

착용감은 아주 편하고 훌라현상도 없다.

그래도 착용6시간은 안넘기는 것이 좋다고 적혀있던 걸 본 거 같음.

어떤렌즈 든 마찬가지로 ㅋㅋ

 

 

 

반응형
댓글
반응형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   2024/05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